티스토리 뷰
목차
차승원, 유해진이 출연한 삼시세끼 라이트에 9월 20일 첫 방송되었습니다. 첫 방송부터 임영웅이 출연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데요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임영웅씨의 출연장면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삼시세끼 라이트 임영웅편 출연진 정보
기존 삼시세끼는 차승원, 유해진 그리고 손호준이 함께 출연하여 특유의 재밌는 호흡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삼시세끼 라이트에서는 10주년을 맞이하여 제작된 특별편으로 차승원과 유해진만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특별편에서는 특정장소가 아닌 산촌과 어촌 등 다양한 장소를 누비며 얻은 재료로 끼니를 만들어 먹으며 차승원 유해진의 유쾌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요리 솜씨로, 큰 손이 되어 돌아온 차셰프.
그의 찐한 마법 같은 손맛으로 무더위에 지친 입맛도 되살아납니다.
허리 굽히고 땀 흘려가며 정성껏 차려낸 차승원의 푸짐한 밥상이 삼시세끼 라이트에서 대공개됩니다.
삼시세끼에서 가장 중요한 불 피우기와 세끼라이프의 살림살이를 책임질 10년 차 베테랑입니다.
목공, 낚시 그리고 요리보조까지 해내며 필요한 건 뭐든 뚝딱 해내는 만능 재주꾼.
업그레이드된 아재 개그와 함께 24시간이 모자란 유해진의 소소한 하루를 삼시세끼 라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시세끼 라이트 시청률
나영석 PD의 힐링 예능 '삼시세끼 라이트'가 첫 방송부터 시청률 11.4%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는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이며 예능뿐 아니라 드라마도 시청률 10%를 넘기기 어려운 현 방송가에서 매우 인상적인 성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기 가수 임영웅의 출연 효과가 큰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앞으로 나올 게스트들의 활약으로 높은 시청률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촬영장소
삼시세끼 라이트의 촬영지는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재산리 근처입니다.
이곳은 금당계곡이 흐르는 아름다운 산촌마을이며 자연의 매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